Skip Menu

커뮤니티

동의지천 인재양성을 위한 고등교육 질적 강화

공지사항

[대학혁신사업수행 중심 융복합 교양교육 확대

활동지원비 서류 제출 및 환수 관련 안내

 

네이버, 쿠팡, 11번가 등 회원 구매로  포인트가 자동적립 되었다면

포인트 적립 취소 후 적립 취소된 페이지 캡쳐하여 프린트해오셔야 합니다

※ 재료비 미사용팀: 서류 제출하실 필요 없습니다. 7월 중으로 알려드리는 학교 계좌에 송금만 하시면 됩니다. 

 

1. 제출 대상: 재료비 사용 완료한 팀

 

2. 제출 기간: ~ 621일까지

 

3. 제출 서류:

1) 프로젝트 주간보고서: 5 이상 작성

2) 재료 구입 요구서

3) 견적서: 카톡으로 제출했던 장바구니 캡쳐 등

4) 거래명세서

5) 현금영수증: 물품, 배송비

교과목 연계 활동지원비 주간보고서 및 재료 구입 요구서, 영수증(인터넷 구매 예시) 파일 참고

1, 2번 서류는 교수님 서명 필수

 

4. 잔액 환수: 7월 예정(계좌로 송금)

 

5. 제출 장소: 콜라보교육센터(산학협력관 315)

오전 10~오후 4/점심시간 12~13시 제외

오픈 카톡으로 물어보고 와주세요

 

 

재료비 사용

사용절차

재료 견적서 발급(장바구니 캡쳐 등)

[각종 서류 파일 붙임 5] 재료 구입 요구서 작성

담당자에게 오픈카톡으로 [붙임 5] 및 견적서 전송

담당자 승인

재료 구입, 현금으로 재료비 결제

거래명세서와 현금영수증 발급(동의대 사업자등록번호 605-82-02435)

[붙임 4] 프로젝트 주간보고서 작성

원본 제출

필수사항

재료 구입 전 담당자 승인절차 없이 구매된 재료는 환수 조치함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