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학혁신사업] 수행 중심 융복합 교양교육 확대
활동지원비 서류 제출 및 환수 관련 안내
네이버, 쿠팡, 11번가 등 회원 구매로 포인트가 자동적립 되었다면
포인트 적립 취소 후 적립 취소된 페이지 캡쳐하여 프린트해오셔야 합니다
※ 재료비 미사용팀: 서류 제출하실 필요 없습니다. 7월 중으로 알려드리는 학교 계좌에 송금만 하시면 됩니다.
1. 제출 대상: 재료비 사용 완료한 팀
2. 제출 기간: ~ 6월 21일까지
3. 제출 서류:
1) 프로젝트 주간보고서: 5회 이상 작성
2) 재료 구입 요구서
3) 견적서: 카톡으로 제출했던 장바구니 캡쳐 등
4) 거래명세서
5) 현금영수증: 물품, 배송비
※교과목 연계 활동지원비 주간보고서 및 재료 구입 요구서, 영수증(인터넷 구매 예시) 파일 참고
※1번, 2번 서류는 교수님 서명 필수
4. 잔액 환수: 7월 예정(계좌로 송금)
5. 제출 장소: 콜라보교육센터(산학협력관 315호)
※ 오전 10시~오후 4시/점심시간 12~13시 제외
※ 오픈 카톡으로 물어보고 와주세요
※ 재료비 사용
사용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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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재료 견적서 발급(장바구니 캡쳐 등)
② [각종 서류 파일 붙임 5] 재료 구입 요구서 작성
③ 담당자에게 오픈카톡으로 [붙임 5] 및 견적서 전송
④ 담당자 승인
⑤ 재료 구입, 현금으로 재료비 결제
⑥ 거래명세서와 현금영수증 발급(동의대 사업자등록번호 605-82-02435)
⑦ [붙임 4] 프로젝트 주간보고서 작성
⑧ 원본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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필수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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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 구입 전 담당자 승인절차 없이 구매된 재료는 환수 조치함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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